인강

계리직상용한자 교재추천

제주도여행인 2016. 2. 4. 13:16
반응형

우정서기보 9급 계리직 공무원시험 과목중에

상용한자 2문제 출제됩니다. 이 2문제가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또 하나의 중요과목이됩니다.


계리직 상용한자 교재(PDF)와 인강으로

계리직 한자 2문제 만점획득하세요!




또한, 계리직 기초영어도 2문제 출제됩니다.

우편금융상식에 2문제가 포함되어 출제되지요!


상용한자교재와 기초영어교재는

에듀미공 계리직 인터넷강의 상용한자강의와 기초영어강의

수험공부 교재로서 PDF파일로 제공됩니다.


해당 교재로 제작된 명품강의를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네요!






에듀미공 계리직 1개월 수강반 패키지강좌

신청하시면 상용한자+기초영어 동영상강의

뿐만아니라 한국사, 우편금융상식, 컴퓨터일반

계리직 시험과목의 강좌를 전부 무료시청가능하죠!


※ 명품강사진의 명품합격 동영상강의를 시청하게됩니다

(수강료가 완전 저렴하게 적용되었기에 많은 수험생들이 수강하고 있어요)




에듀미공 기간제(회원제) 프리패스 수강하는

패키지동영상강의 서비스 하고 있네요!


위 강좌들을 1개월 수강료로 전부 시청하게 되므로,

그 어느 사이트들 보다 좋은 강좌들을 부담없는 수강료로

열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듀미공은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에듀미공"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반응형